렛츠런파크 제주, 크리스마스 축제 등 연말 행사 '풍성'
상태바
렛츠런파크 제주, 크리스마스 축제 등 연말 행사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피크 제주(본부장 송철희)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제주어멍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축제'는 지역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인 제주어멍 카페 다움와 함께 제주도민들이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핸드메이드 쥬얼리, 잡화, 소품 등이 가득한 프리마켓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또 소품 수공예 체험 프로그램과 이색 먹거리 푸드존, 추운 겨울 축제 분위기를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는 무료 건강검진체험, 승마 시뮬레이터, 가족 레크레이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렛츠런파크 제주 일원에서 열리는 '제주광어 소비촉진 페스티벌'에서는 제주어류양식수협(조합장 한용선)과 함께 단돈 1만원에 광어회 요리가 제공된다. 페스티벌에는 어린이 광어 치어 맨손 잡기와 관상어 관찰 체험, 가족단위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14일 제주일마배 대상경주를 기념해 당일 경마공원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참가한 경마고객을 대상으로 전산추첨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 2대와 제주광어 선물세트, 겨울 간식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송철희 렛츠런파크 제주 본부장은 "세계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제주광어부터 크리스마스 축제까지 지역사회와 함께 연말연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지역 관광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제주어멍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 포스터. ⓒ헤드라인제주
제주어멍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 포스터.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