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건설협회 제주도회, 사랑의 김장나눔 후원금 300만원 전달
상태바
대한주택건설협회 제주도회, 사랑의 김장나눔 후원금 300만원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주택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강성훈)는 6일 제주지사 회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 사랑의 김장나눔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주택건설협회는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적십자사는 5000kg의 김장김치를 만들어 희망풍차 300가구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한다.

강성훈 회장은 “협회 회원사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만든 김장김치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주택건설협회제주도회는 국가유공자 및 유족 노후주택 개보수, 소외계층 소화기 전달 등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위한 후원에 헌신한 공로로 적십자회원유공장 금장을 수상한바 있다. <시민기자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8 15:38:17 | 1.***.***.125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