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제주 3000명 일자리 개발 프로그램 가동
상태바
롯데관광개발, 제주 3000명 일자리 개발 프로그램 가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5개 대학 산학협력 체결 완료
▲ 제주드림타워 전경 ⓒ헤드라인제주
▲ 제주드림타워 전경 ⓒ헤드라인제주

롯데관광개발이 3100명 고급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제주도내 5개 대학과 산학협력 업무 협약을 모두 완료했다.

롯데관광개발㈜ 그랜드 하얏트 제주(이하 롯데관광개발)는 지난주 4일과 5일 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학장 현창해)와 제주관광대학교(총장 김성규)와 잇따라 우수인력 양성 및 상호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서 롯데관광개발과 해당 학교는 ▲인턴십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 및 홍보 ▲기타 상호 협의에 따른 사항 등에서 적극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들 학교에 앞서 지난 10월 11일 제주대학교를 시작으로 26일에는 제주국제대, 지난달 13일에는 제주한라대와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달 270명 규모의 관리자급 경력직 모집에 나선 데 이어 이달 중으로 2700명에 이르는 신입 사원 및 주임급 경력직 공개 채용에 나설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 김진희 인사총괄 상무는 "제주 도민의 우선 채용을 위해서는 인재양성과정부터 적극적인 협력이 필수적"이라면서 "맞춤형 교과과정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인턴십 제도를 최대한 활용하는 등 실질적인 산학협력 체제를 가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내년 3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준공과 함께 본사 이전 절차를 마무리하고 1600개 객실 및 11개 레스토랑과 바, 호텔부대시설, 쇼핑몰 등 전체 복합리조트 시설을 독자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