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협약 4개 사이버대학교 신․편입생 추가모집
상태바
서귀포시 협약 4개 사이버대학교 신․편입생 추가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와 협약을 맺은 사이버대학교인 경희·세종·숭실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 등 4개 학교가 지난 1일부터 2020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이들 4개 사이버대학교는 서귀포시와의 업무협약에 따라 서귀포 시민에 한해 학부과정 입학금 면제와 정규학기 수업료 20∼30% 감면 등의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4개 사이버대학교의 신·편입생은 서귀포시 소속 공무원 및 서귀포 시민 등 46명이 지원해 기 협약된 장학혜택을 제공받은 바 있다.

한편, 서귀포시는 지난 2018년 10 ∼ 11월 경희·세종·숭실 사이버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은 데 이어 올해 7월에 서울디지털대학교와 추가로 업무협약을 맺고 서귀포시 소속 공무원 및 서귀포 시민의 교육 선택 및 장학 혜택의 폭을 확대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8 12:53:16 | 1.***.***.125
한국사 교과서가 한국 표준이고, 세계사 교과서가 세계표준임. 그리고 여러 학습 참고서, 백과사전, 주요 학술서적으로 판단해야 정설(定說)에 가까움.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 세계사로 보면 중국 태학.국자감(경사대학당과 베이징대로 승계), 서유럽의 볼로냐.파리대학의 역사와 전통은 지금도 여전히 교육중.

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에 주권.학벌이 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