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제주 주니어스쿨 커뮤니티, 초록우산에 후원금 전달
상태바
NLCS 제주 주니어스쿨 커뮤니티, 초록우산에 후원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LCS 제주 주니어스쿨 커뮤니티는 3일 후원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헤드라인제주
NLCS 제주 주니어스쿨 커뮤니티는 3일 후원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헤드라인제주

North London Collegiate School Jeju(교장 Lynne Oldfield)의 주니어 스쿨 커뮤니티는 3일 제주도내 경제적인 사정으로 교육의 기회를 얻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년동안 어린이들이 직접 모금한 후원금 188만9995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교정)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NLCS 주니어 스쿨 커뮤니티의 422명의 초등학생, 그리고 40명의 교직원들이 '머프티 데이'에 십시일반 기부해 모인 금액이다.
 
'머프티 데이'는 학생들이 학교에서 교복 대신 각자의 개성에 맞춰 자유롭게 사복을 입는 대신, 등교 할 때 1000원 이상의 금액을 기부하는 날이다. 올 한 해 NLCS 주니어스쿨은 총 6번에 걸쳐 머프티데이를 진행해 모인 모금액을 제주도 소외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고가연, 김태은, 김현담, 이지안, 이성윤, 김지민, 김가빈 학생으로 구성된 봉사활동 기획단체인 '서비스 앰베세더(Service Ambassador)'가 학교 대표로 참석했다.

NLCS 제주 관계자는 "학교내에서 어린이들이 주체가 돼 바자회, 공연 등을 통한 모금 활동을 연중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우리 학생들이 나눔의 기쁨을 배우며 자라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