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지원청, 2019 지방공무원 시설관리직 워크숍 개최
상태바
제주시교육지원청, 2019 지방공무원 시설관리직 워크숍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윤태건)은 22일 오후 2시 대회의실에서 제주시 지역내 학교에 근무하는 시설관리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행정지원국장과의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조직문화 조성에 대한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사단법인 제주성공사관학교 정연수 이사를 초청해 늘 업무에 쫓기며 생활하는 요즘 직장인을 위한 '브라보 마이 라이프' 주제의 강의가 진행된다.

제주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학교시설 유지관리 업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또 학교 현장에서 누적된 직무 스트레스를 치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라질마이라이프 2019-11-26 13:43:27 | 59.***.***.45
직무관련 교육, 직무역량강화 교육, 하다 못해 인사관련 소통의 시간 이런 거 1도 없이 행정국장은 코빼기도 안 비추고 인사권한 1도 없는 시설지원과장이 땜빵으로 와서는 하소연이나 좀 들어주다가 무슨 수준떨어지는 브라보마이라이프 강연... 참 1년에 1번 할까말까한 시설관리직렬 워크숍 수준을 보아하니 교육청에서 시설관리직렬은 어떤 수준으로 생각하는지 딱 알겠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