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해외취업 지원사업 글로벌 챌린저 3기 지원자 모집
상태바
JDC, 해외취업 지원사업 글로벌 챌린저 3기 지원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희망국가 맞춤형 일자리 지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JDC 글로벌 인재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글로벌 챌린저 3기에 참가할 제주도 출신 청년을 모집한다.

㈜지에이치알 주관으로 선발하는 이번 JDC 글로벌 챌린저 3기 1차 지원자 모집 서류 마감은 12월 5일까지다. 

면접 및 최종선발(12월9~12일, 서울, 경기, 부산, 제주 등) 이후 발대식 및 집체교육(12월16~20일, 제주), JDC 글로벌 취업아카데미(8주간 어학 및 직무교육)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제주청년 80명을 선발한다. 

제주도 내 소재 고등학교 졸업 또는 대학교 졸업자(졸업예정자), 부모 또는 본인이 제주출신으로 해외취업 및 비자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34세 이하 미취업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취업 취약대상은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 또는 www.globaljdc.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2017년부터 추진해 올해 3년째를 맞는 'JDC 글로벌 인재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은 '글로벌챌린저'라는 부제로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제주 출신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한다. 

해외취업에 필요한 연수과정, 맞춤형 해외기업 일자리 매칭, 초기 준비비용·체재비 지원 등 안정적인 해외취업 기회를 제공하여 국제적인 마인드 향상 및 미래인재로 양성하기 위해 JDC가 추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글로벌 챌린저 1기는 28명, 2기는 51명의 참여자가 미국,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등 희망하는 국가와 IT, 디자인, 회계, 마케팅, 물류관리, 호텔 서비스 등 직무분야에 맞춰 희망하는 기업 취업에 성공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