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국화로 물들다'...제주민속촌, 제주초가 국화 꽃마당전
상태바
'제주 국화로 물들다'...제주민속촌, 제주초가 국화 꽃마당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은은한 국화 향기에 취해볼 수 있는 축제가 제주민속촌에서 열리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11월 한달 간 제주민속촌 중산간촌 추억의 만화방 일대에서 펼쳐지는 '제주초가 국화 꽃마당전'이 바로 그것.

민속촌내 중산간촌 일대에 축제장과 국화 꽃길을 조성, 관람객이 좀더 편안하게 국화를 감상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축제 기간 동안 제주 전통초가와 다양한 국화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감성 포토존을 설치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마당 민속놀이 체험과 SNS 해시태그 선물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는 제주초가 마당에서 전통음식 만들기 체험도 운영할 예정이다. 

제주민속촌 관계자는 "제주초가와 국화가 한데 어우러진 모습을 통해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가을의 낭만을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주초가 마당을 활용한 축제를 시리즈로 기획,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 : 제주민속촌 064) 787-4501 표선해수욕장 옆.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1-05 17:27:00 | 1.***.***.125
한국사와 세계사의 연계가 옳음.한나라이후 세계종교로 동아시아의 정신적 지주로 자리잡아온 유교전통.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제사(석전)는 성균관으로 분리.최고제사장 지위는 황사손(이원)이 승계.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http://blog.daum.net/macmaca/2575

윤진한 2019-11-05 17:26:06 | 1.***.***.125
유교의 최고신이신 하느님(天)주재하에, 계절의 신(神), 산천(山川)의 신(神)들께서 만들어내시는 아름다운 자연. 국화의 계절, 그리고 단풍철!


http://blog.daum.net/macmaca/2782




한국은 유교나라.불교는 한국 전통의 조계종 천민 승려와 주권없는 일본 불교로 나뉘어짐.1915년 조선총독부 포교규칙은 신도.불교.기독교만 종교로 인정하였는데,일본항복으로 강점기 포교종교는 종교주권 없는상태http://blog.daum.net/macmaca/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