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제주, 파크골프 대회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렛츠런파크 제주, 파크골프 대회 성황리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jpg
2019년 렛츠런파크 제주 파크골프대회가 지난 20일 주로내 공원 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34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과 기념품을 놓고, 250여명의 선수,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파크골프대회는 남·녀 개인전 2개 종목으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김한석(71)씨와 오영자(62. 여)씨가 각각 치열한 경쟁을 뚫고 남·녀부 개인전 챔피언에 오르며, 30만원 상당의 온누기 상품권을 부상으로 받았다.

파크골프는 시간·장소·비용 등의 제약을 받는 일반 골프와 달리 클럽 1개, 공 1개, 골프티만 있으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렛츠런파크 제주는 테마파크를 활용한 생활체육 보급으로 지역민이 즐거운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매년 파크골프 보급 및 대회 개최들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말테마파크로써 지역민들에게 건전한 레저문화 보급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렛츠런파크 제주는 평소 경주로 내부에 약 2만㎡ 규모의 파크골프장을 무료로 운영하고 장비도 무료로 대여하는 등 파크골프 등 생활체육 활성화에 노력해 오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