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주 송캠프 '오름다락' 참가자 모집
상태바
2019 제주 송캠프 '오름다락'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허달임.jpg
보컬리스트 강허달림. ⓒ헤드라인제주
재단법인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제주도와 함께 제주음악창작소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22일까지 송캠프 '오름다락'에 참가할 지역 뮤지션 공모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에 선정된 지역 뮤지션들은 신촌 블루스출신 보컬리스트 강허달림이 멘토와 프로듀서를 맡는다.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멘토링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오름 컴필레이션 음원을 제작하고 '오름콘텐츠페어' 연계 콜라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창작품에 대한 법적 권리를 가진 제주도내 뮤지션으로 제주 오름을 소재로 한 음원을 응모하면 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참가자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www.ofjeju.kr)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 및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문화산업팀(064-735-0622) 또는 이안 엔터테인먼트(064-742-010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송캠프는 다양한 창작자들이 일정 기간 동안 곡 작업을 하는 형태로 1990년대 후반 북유럽 지역 음악계를 중심으로 생겨났으며, 2000년대 후반부터 국내 대형 기획사 SM, JYP 등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음원 창작 형식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