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카니발 운전자 폭행 영상 충격파...시민들 "엄벌하라"
상태바
제주도 카니발 운전자 폭행 영상 충격파...시민들 "엄벌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찰청 홈페이지 '엄벌촉구' 게시글 폭주
유투브.jpg
▲ 유튜브 채널(한문철) 영상 캡쳐 ⓒ헤드라인제주
지난달 4일 제주시 조천읍 우회도로 진드르 교차로 인근에서 카니발 차량의 운전자가 자시의 난폭운전에 항의하는 아반떼 차량 운전자에게 무차별적으로 폭력을 행사하는 영상이 공개돼 시민들의 분노가 확산되고 있다.

최근 한문철 변호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영상을 공개했다.

사건은 지난달 4일 오전 10시40분쯤 제주시 방면으로 진입하는 차량들로 몰리는 신촌 진드르 우회도로 교차로 지점에서 발생했다.

경찰 등에 따르면, 카니발 차량 운전자인 A씨(33)가 차선을 넘나들며 끼어들기를 하는 일명 '칼치기' 운전을 하다가 아반떼 차량 운전자 B씨(경기도)가 항의하자 차에서 내린 후 B씨를 때리는 등 폭행을 시작했다.

당시 B씨 차량에는 B씨 아내와 5살, 8살 자녀가 탑승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아내가 이 장면을 휴대폰으로 촬영하자 A씨는 휴대폰을 빼앗아 바닥으로 던져버리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폭행 장면을 목격한 아이들은 심리치료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내용이 전해지면서 제주지방경찰청 홈페이지 '칭찬 한마디' 코너에는 A씨에 대해 엄벌을 촉구하는 성난 시민들의 글이 폭주하고 있다.

제주동부경찰서는 지난달 21일 A씨를 폭행과 재물손괴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1.jpg
▲ 16일 제주지방경찰청 홈페이지는 카니발 운전자의 폭행사건에 대해 엄벌을 촉구하는 시민들의 성난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법집행관 2019-08-16 11:43:03
제주가 큰 일
다들 진정하고 엄벌에 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