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더큰내일센터 '탐나는 인재' 모집 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제주더큰내일센터 '탐나는 인재' 모집 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청년들의 취업.창업 발굴 및 육성, 역량 강화를 위해 설립된 제주더큰내일센터(센터장 김종현)가‘탐나는 인재’모집 도내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센터는 권역별로 제주시(고용복지플러스센터회)와 서귀포시(스타트업베이), 서부권(한림읍사무소), 동부권(성산 플레이스캠프)에서 총 5번의 설명회를 진행했다.

설명회에는 총 500여명의 지원자가 참여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제주더큰내일센터는 ‘나의 일을 실행하여, 제주의 내일을 바꾸는 혁신 인재’를 인재상으로, 협업, 문제창출 및 해결, 소명의식, 자기주도성을 가진 혁신인재 양성을 목표로 지난 7월 설립됐다.

선발된 ‘탐나는 인재’는 프로젝트 기반 학습 기본교육(6개월), 기업 및 창업 프로젝트 경험(6개월), 이후 12개월간 인턴십․창업기관 연계 등 실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도외에서 진행 예정인 설명회는 14일 오후 2시 서울시 성수동 소재 헤이그라운드에서 진행된다.

'탐나는 인재' 참여자 모집은 이달 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거쳐 9월 17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센터 개소식은 9월 24일 개최될 예정이다. 모집공고 및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청(일자리/채용정보→알림마당) 및 제주더큰내일센터 홈페이지(www.jdk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