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상문화진흥원, 수중카메라 특수촬영 교육 수강생 모집
상태바
제주영상문화진흥원, 수중카메라 특수촬영 교육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중카메라.jpg
재단법인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제주한라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컨소시엄으로 최종 선정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9 콘텐츠원캠퍼스 구축운영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수중카메라를 활용한 특수촬영 교육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오는 19~21일, 26~29일 총 7일간 진행되며 수중촬영 이론, 개방수역 수중촬영 실습, 실습작품 제작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장소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강의실을 비롯해 제주도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컨소시엄 대상 제주한라대학교 재학생과 스쿠버다이빙 초급 지원 조건에 준하는 일반인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ofjeju.kr)에서 관련 서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graphics@ofjeju.kr)로 접수하면 된다.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춰 제주지역콘텐츠 생태계 구축을 위한 다양한 교육운영과 융복합 창의 인재양성이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