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배우 사미자가 전하는 가족 휴먼 연극 '세여자'...9월 제주 온다
상태바
국민배우 사미자가 전하는 가족 휴먼 연극 '세여자'...9월 제주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6~7일, 서귀포예술의전당...65세 이상은 무료관람

3대에 걸친 세 여자의 삶의 애환을 담은 가족 휴면 연극 '세 여자'가 9월 제주 서귀포예술의전당 무대에 오른다.

서귀포예술의전당은 9월 기획초청공연으로 사미자 주연 연극'세 여자'를 9월6일부터 7일까지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국민배우 사미자 주연의 연극 '세 여자'는 종가집 시어머니 봉자, 며느리 수연, 손녀딸 승남의 3대에 걸친 세여자가 애증과 갈등, 위기의 순간을 극복하고 화해하는 과정을 그린 가족 휴먼드라마다.

영화와 드라마,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국민배우 사미자의 명품연기와 며느리 역의 최초우, 손녀딸 역의 이성경이 환상의 무대 위 앙상블을 통해 극적 재미와 감동을 절묘하게 표현한다.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우수단체선정공연 사업으로 지역문예회관 활성화를 통해 국민의 문화수준 향상 및 문화격차 해소에 기여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티켓 예매는 16일 오전 10시 서귀포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및 매표소(760-3368)에서 예매가능하다.

관람대상은 10세 이상 관람가로 1층 1만5000원, 2층은 1만원이다.

지역내 65세 이상 어른신은 무료관람 가능하다. 무료관람 신청은 8월5~8일 소재지 읍면동에서 신청 할 수 있다. 공연문의: 064-760-3365 <헤드라인제주>

예술의전당_세여자 포스터.jpg
▲ 휴먼 연극 '세 여자' 웹자보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