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국립공원, 여름방학 2019 어린이 한라산 체험학교 운영
상태바
한라산국립공원, 여름방학 2019 어린이 한라산 체험학교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한라산국립공원(소장 이창호)은 여름방학 기간인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관음사지구 야영장 일대에서 미래 녹색직업 체험 '어린이 한라산 체험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한라산 체험학교' 첫날에는 입교식을 시작으로, 관음사코스 계곡을 따라 천연 에어컨 숨골 체험 및 동굴의 특성을 찾아보는 '동굴 탐사대'가 진행된다.

둘째 날에는 나비와 나방의 다른 점, 곤충의 먹이식물 등을 알아보는 '곤충 학자 돼보기' , 마지막 날에는 영실코스를 따라 윗세오름까지 탐방하면서 한라산국립공원의 깃대종인 구상나무와 산굴뚝나비를 찾아 관찰하며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알아보고 실천할 수 있는'우리는 환경 지킴이'라는 공동체 의식과 호연지기를 기르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초등학교 3~6학년 어린이면 누구나 지원(선착순 40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라산국립공원 홈페이지(http:/www.hallasan.go.kr) 열린마당(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신청 및 문의= 한라산국립공원사무소(전화 064-710-7892, 팩스 064-710-78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