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썸머어택' 행사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썸머어택'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관 20+11% 할인...푸짐한 사은행사 진행

국내 온라인 면세쇼핑 시장을 선도해온 제주관광공사는 온라인면세점에서 LG프라엘 마스크 및 필립스 면도기 등 전자기기 상품을 판매한다고 16일 전했다.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17일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최적의 면세점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더욱 다양해진 상품 입점을 통해 고객 만족 향상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자기기는 지난 5월, 관세청이 제주국제자유도시 지정면세점 운영에 관한 고시 제10조 변경을 통해 지정면세점 판매대상으로 추가물품 12종을 선정하면서 추가 입점이 가능하게 됐다.

이에 제주관광공사는 온라인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LG프라엘 미용마스크 및 필립스 면도기 등 14개의 상품을 추가로 판매하게 됐다고 밝히고, 고객들의 소비패턴 변화 및 구매 편의 확대에 따른 상품 구색을 강화하는데 힘쓸 예정이다.

또한, 이번달 '썸머어택' 행사로 전관 20+11% 할인행사와 상품별 최대 6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면세점 3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휴대용 USB 선풍기 증정 및 정관장, SK-II, 랑콤 등 주력 브랜드별 푸짐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중문면세점을 직접 방문하는 주류 구매고객을 위해 온라인 주류 예약 구매시 20% 할인 행사도 시행한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객 1인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객만족실(064-780-7700) 또는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www.jejudfs.com)으로 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썸머어택.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