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빛의 벙커 : 클림트' 展, CJ ONE 회원 대상 최대 20% 할인
상태바
제주 '빛의 벙커 : 클림트' 展, CJ ONE 회원 대상 최대 2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의벙커.jpg
제주 '빛의 벙커 : 클림트'전이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CJ ONE과 제휴해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장권 할인 쿠폰은 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CJ ONE 앱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이용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CJ ONE 멤버십 VIP회원은 '빛의 벙커' 입장권을 20% 할인, 일반회원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 ONE 회원이라면 CJ ONE 어플리케이션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현장 매표소에 전시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CJ ONE 멤버십 VIP회원은 20%, 일반회원은 10%로 기존가격 1민5000원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미디어 아트 전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트샵에서도 CJ ONE 할인쿠폰 제시 시 '대도록'을 수량제한 없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빛의 벙커'는 제주 성산에 위치한 국내 유일 몰입형 미디어아트 상설 전시관으로 올해 5월 관람객 30만명을 돌파했다.

과거 국가 통신망 시설로 운영되던 비밀공간을 아미엑스(AMIEX®) 전시관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문화예술공간이다.

전시는 90대의 빔 프로젝터와 69개의 스피커를 통해 관람객들이 작품과 음악에 완벽하게 몰입하도록 한다.

'빛의 벙커: 클림트'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10월26일까지 진행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