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협회, 한국축제박람회서 제주축제 홍보
상태바
제주관광협회, 한국축제박람회서 제주축제 홍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jpg
제주시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진행 중인 'K-Festival 2019 제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제주시 축제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80여개 축제가 한자리에 모여 각 지역 축제 및 관광을 홍보하는 자리로, 행사 기간 동안약 5만 여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제주시 축제홍보관은 제주시 대표축제인 제주들불축제를 메인 이미지로 구성하고, 계절별로 제주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축제를 중점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특히, 제주들불축제 캐릭터를 활용한 나만의 컵 만들기 체험 등 관람객 대상 참여 이벤트 진행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제주시와 제주시관광축제추진협의회에서 직접 제주축제 상담코너를 운영해 제주 여행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실질적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관광협회 관계자는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등 대형 박람회에 참가해 여름철 내국인 잠재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