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스텔 베드라디오, '산지비치파티' 개최
상태바
제주 호스텔 베드라디오, '산지비치파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시드머니 투자대상 기업인 ㈜베드라디오(대표 김지윤)는 호스텔 베드라디오 동문점에서 오는 20일 다양한 지역의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산지비치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산지비치파티'는 제주의 다양한 2030세대 커뮤니티와 함께 한다. 산지천 인근의 코스를 함께 달리는 러닝 크루 '64웨이브', 요가를 즐기는 사람들 '섬 요가', 비보잉 크루 '펫 소울즈', 롱보드와 스케이트보드를 타며 탑동광장을 즐기는 '아일랜드 비'와 '푸쉬 오프'가 참여한다.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 '산지비치파티'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베드라디오 동문점 1층에 위치한 '로스크(LOSQ)'에서 당일 사용 가능한 '생맥주 무제한' 티켓을 1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생맥주와 함께 와인, 핫도그 등을 판매한다. 5시부터는 DJ Freakx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64-726-505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베드라디오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여행자를 위한 호스텔 베드라디오를 운영하며, 4월 동문점을 오픈했다. 오는 10월에는 2호점 '베드라디오 옥림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187.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