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종합건설,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원 전달
상태바
㈜이수종합건설,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원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종합건설(대표이사 강성건)은 1월 29일 이수종합건설 사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에 이웃사랑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수종합건설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함께 참여하고자 이번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적십자사는 희망풍차 결연가정, 위기가정 지원, 밑반찬 나눔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강성건 대표는 “주위 이웃들을 위해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십자사와 함께 제주도 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수종합건설은 사람·사회의 '소통 공간' 창출, 사람 중심의 생활공간 조성 등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활동해 오고 있으며, 2016년 제주지역 경제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제주경제대상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이수종합건설은 ㈜공간디자인과 형제경영인으로, ㈜공간디자인 강성남 대표는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했으며, 최근 적십자사 법인RCHC에 가입하는 등 함께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라라일락 2019-07-02 20:44:10 | 1.***.***.49
좋은일 하시네요?
여기 이수건설은 이관필 서울지사장님과는 어떤 관계이시나요?
저의 빌라 재건축을 시공을 해주신다고 하셨다가 연이 없어지게 되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