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트랜스포머 전시장 오픈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트랜스포머 전시장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8.jpg
▲ 3일 제주신화월드가 신화워터파크와 체험형 전시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Transformers Autobots Alliance)의 개장식을 갖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은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개장식.
제주신화월드가 3일 제주 최대 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와 체험형 전시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Transformers Autobots Alliance)의 개장식을 갖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제주신화월드는 이번 신규 시설 개장을 통해 레저 시설을 강화했다.

신화워터파크는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 시설로 총 면적 1만7792㎡, 동시 수용 인원은 최대 3400명이다. 야외 파도풀을 포함한 실내외 13종의 풀과 6종의 슬라이드 등 총 19개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췄다. 야외 카바나, 자쿠지 시설, 찜질방 등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부대시설도 마련돼 있다.

이번에 오픈한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는 글로벌 완구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 해즈브로(Hasbro Inc.)의 트랜스포머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체험형 전시시설다.

개장식에는 제주신화월드의 운영사 람정인터내셔널 앙지혜 회장을 비롯해 제이 리 람정제주개발 CEO 등이 참석했고, 현장에서는 개장을 축하하는 다양한 퍼포먼스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신화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의 다이내믹한 즐거움을 표현하는 화려한 플라이보드와 애니메이션 크루가 팝핀 댄스 퍼포먼스를 펼쳐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모든 이목을 집중시켰다.

▲ 3일 제주신화월드가 신화워터파크와 체험형 전시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Transformers Autobots Alliance)의 개장식을 갖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은 신화워터파크 테이프 커팅식.
97.jpg
▲ 3일 열린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개장식 축하 퍼포먼스.

한편, 제주신화월드 내 숙박시설로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5성급 호텔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등 3개 숙박시설이 운영되고 있다. 또한 오는 9월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와 2020년 '제주신화월드 포시즌스 리조트&스파'를 개관할 계획이다.

향후 미국 유명 영화사 라이언스게이트와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야외 테마파크인 '라이언스게이트 무비월드 제주신화월드'를 개관할 계획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