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이 많이 이용하는 물품 및 서비스(건강기능식품, 가정용 의료기기, 상조 서비스, 홍보관 이용 등)와 피해사례 설명, 판매유형별 청약철회 기간 및 청약철회 방법(내용증명 우편제도), 전화금융사기 대처방법과 개인정보의 필요성과 사후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시민기자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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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이 많이 이용하는 물품 및 서비스(건강기능식품, 가정용 의료기기, 상조 서비스, 홍보관 이용 등)와 피해사례 설명, 판매유형별 청약철회 기간 및 청약철회 방법(내용증명 우편제도), 전화금융사기 대처방법과 개인정보의 필요성과 사후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시민기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