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원 선거] 서홍.대륜동, 무소속 이경용 후보 '재선' 성공
상태바
[제주도의원 선거] 서홍.대륜동, 무소속 이경용 후보 '재선'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용2.jpg
▲ 이경용 당선자 ⓒ헤드라인제주
13일 실시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에서 서귀포시 서홍동.대륜동 선거구에서는 무소속 이경용 후보(51)가 당선되면서 재선에 안착했다.

이 후보는 법무사 출신으로, 경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서 법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지난 2014년 지방선거 때 당선돼 현재 제10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을 지냈다.

이번 선거에서는 △서귀포시 우회도로를 포함한 서홍동.대륜동 관내의 다수 장기미집행 도시계획도로의 조기 집행 △서홍동과 대륜동의 공용주차빌딩 신축 및 공한지 등을 활용한 주차장 확대 △자생단체 및 지역주민들을 위한 서홍동 복지문화센터 건립 △대륜동 다목적 수영장 건립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먼저 저를 믿고 소중한 한 표를 주신 서홍동과 대륜동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한마음 한 뜻으로 헌신적인 지원을 해 주신 지지자분들에게도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주민주도형 정책으로 주민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주민 섬김의 생활정치를 완성해 나가는 참된 일꾼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초심을 잃지 않고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다시 한번 주민들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뛰겠다"면서 "항상 주민들의 곁에서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주민의 뜻을 받들어 약속한 공약들을 반드시 지켜내는 의정활동으로 주민 여러분께 꼭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