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후보 "6.10 민주항쟁 31주년, 민주주의 승리 이어나갈 것"
상태바
원희룡 후보 "6.10 민주항쟁 31주년, 민주주의 승리 이어나갈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희룡 제주도지사 후보(무소속)는 6.10민주항쟁 31주년 기념일인 10일 메시지를 발표하고, "6.10민주항쟁은 위대한 국민의 승리이며, 정의의 승리이고, 민주주의의 승리"라며 "승리의 함성 뒤에는 수많은 사람들의 땀과 피가 있었고, 목숨을 바치기도 했다. 그 분들의 고귀한 희생에 경의를 표한다"고 전했다.

원 후보는 이어 "6월 항쟁의 외침이 한 단계 더 성숙한 변화와 개혁으로 가기 위해서는 우리의 삶 속에서 민주주의의 가치와 신념을 키워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제주에서 먼저 특권과 반칙이 발을 붙일 수 없는 지방정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원 후보는 또 "선거를 통해 적폐 없는 제주공동체, 공정과 정의가 살아 숨쉬는 제주사회를 만들어내겠다"면서 "여야, 진영, 보수 진보, 이념의 차이를 넘어 통합의 정치, 상생의 정치, 공존의 정치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그는 "도민과 함께, 도민의 힘으로, 도민주권시대를 열어나가는 밑거름이 되겠다"면서 "이것이 우리 위대한 국민들께서 이뤄낸 민주주의의 승리를 이어나가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