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영 후보 "원희룡.문대림은 선택지 아냐...녹색당에 표 달라"
상태바
고은영 후보 "원희룡.문대림은 선택지 아냐...녹색당에 표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G_7663.jpg
6.13지방선거 제주도지사 선거에 출마한 제주녹색당 고은영 후보는 7일 오후 3시 제주도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은영이 답니다. 원희룡, 문대림은 선택지가 아니다"라며 자신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고 후보는 "원희룡 후보가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다시 불통과 무책임한 4년을 견뎌야 한다는 것은 힘든 일"이라며 "1주일 후 원 후보가 이곳 도청을 다시 장악할 것을 생각하면 가슴이 답답하다"고 말했다.

이어 "문대림 후보에게도 무엇 하나 기대할 수 없다"면서 "원희룡, 문대림 후보는 누가 난개발의 책임자인지 두고 공방을 벌여왔다. 난개발을 주도해 온 두 후보가 서로에게 책임을 떠넘기며 공방을 벌이는 모습을 보고 한숨을 쉬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고 꼬집었다.

고 후보는 "최근 여론조사에서 원희룡 후보의 당선가능성이 높게 나왔다"면서 "기득권 정치에 균열을 내고 있는 저 고은영에게 그리고 녹색당에 표를 주시면 독단과 독선의 질주를 막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견제와 감시가 없는 세력은 망하게 된다"면서 "정당투표 녹색당을 통해 녹색당이 의회에 진출해 고은영이 계속 정치를 할 수 있는 열어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고은영에 대한 지지와 녹색당에 대한 지지가 개발로 기울어진 제주의 운동장을 바로잡을 수 있다"며 "제주도민이 승리하는 선거를 만들고 싶다. 녹색당에 그리고 고은영에게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거듭 당부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