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수 예비후보 "안전사각지대 분야별 관리기준안 마련"
상태바
박희수 예비후보 "안전사각지대 분야별 관리기준안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희수.jpg
▲ 박희수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6.13지방선거 제주도지사 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박희수 예비후보는 12일 "취약분야별 안전 취약요인을 분석하고 그 유형 확정을 통한 안전관리기준안을 마련하겠다"고 공약했다.

박 예비후보는 "도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한 안전관리 사각지대 해소라는 정책목표로 취약분야별 안전 취약요인을 분석하고 그 유형 확정을 통한 안전관리기준안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면서 "제주가 안전명품도시로 가기 위해서는 법령상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된 소규모 분야와 도내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재난유형에 대한 안전관리 기준 제시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선 분야별 취약요인 분석 및 유형 확정을 통해 문제점을 도출하고 이에 대한 개선방향에 대해 각종 여론 수렴과 전문가 연구조사활동을 통해 그 대안(안전관리기준)을 제시하겠다. 이것이 곧 제주가 안전명품도시로 가는 출발점"이라며 "이 정책을 계획수립부터 단계적으로 빈틈없이 추진해 나가야 도시안전 계획인 마스터플랜 수립이 가능하고 진정한 안전명품도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