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 초청 북콘서트 11월 4일 개최
상태바
설민석 초청 북콘서트 11월 4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민석입니다.jpg
설민석 작가의 북 콘서트 '세상을 바꾼 사람, 그 사람을 만든 책'이 오는 11월 4일 오후 5시 제주시 탑동해변공연장에서 열린다.

대규모 책 축제인 '제주독서문화대전' 개막 행사와 함께 개최되는 이번 북콘서트는 올해 제주시 선정도서인 '조성왕조실록'의 저자 설민석 작가를 초청해 진행된다.

이 날 북콘서트에서 설민석 작가는 역사 속에 독서를 사랑했던 위인들과 조선시대 왕들의 독서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설민석 작가는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역사교육과 석사과정을 마치고, 현재 '단꿈교육' 대표이사와 '이투스', '오마이스쿨'의 대표강사를 맡고 있다.

저서로는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를 비롯해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설민석의 첫출발 한국사' ,'역적의 아들, 정조', '전쟁의 신, 이순신', '버림받은 왕자, 사도' 등을 출간했다.

tvN '어쩌다 어른', MBC '무한도전', KBS '오늘 미래를 만나다' 등에 출연했고, 대한민국창조신지식인대상 역사교육부문, 대한민국교육산업대상 역사교육부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북콘서트에는 선착순 1000명만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도민은 오는 11월 4일 오후 3시부터 현장 입장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시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또는 제주시공공도서관 열람계(728-8341)로 문의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