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함께하는 육아, 가족성장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아빠와 함께하는 육아, 가족성장아카데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도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오명녀)는 가족기능 회복을 목적으로 하는 '가족성장아카데미'를 실시한다.

이번 가족성장아카데미는 총 7개 프로그램으로 마련된다.

'찾아가는 아버지.부모교육'은 읍면동 및 어린이집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대상으로 5가지 주제로 교육이 이루뤄진다. 아버지와 아이를 이어주는 사랑의 대화법, 아이와 부모를 이어주는 행복소통, 부모의 양육태도와 스트레스 관리방법, 아빠놀이학교, 아이에게 중요한 연령별 육아 포인트 등에 대한 교육이 이뤄진다.

아빠놀이터는 MBC '아빠어디가'의 기획멘토인 권오진 아빠학교장을 초청해 아빠와 아이가 함께 몸으로 놀이하며 유대감을 형성하는 프로그램으로 6월 제주시, 10월 서귀포시에서 진행된다.

가족애(愛)나들이는 조부모, 부모, 영유아 3대가 함께 영유아놀이프로그램과 부모교육, 가족 레크레이션 통해 화합하는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으로 6월 제주시, 11월 서귀포시에서 진행된다.

박물관·숲에 ON 유모차는 영아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가족들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빠랑 숲이랑 어울림(林)은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으로 부자가 함께하는 숲놀이와 숲길 걷기 등이 이뤄진다.

교육접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육아종합지원센터(전화 746-2211)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