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 어려운 이웃 위한 공연 나눔
상태바
㈜설문대, 어려운 이웃 위한 공연 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0_(주)설문대 콘서트 티켓 전달식.JPG

㈜설문대(대표 양진원)는 7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문화소외계층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콘서트 티켓 200매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된 티켓은 7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2017 엠씨더맥스 콘서트 - 겨울나기’티켓으로, 2000년 4인조 밴드 그룹 ‘문차일드’ 로 데뷔한 엠씨더맥스는 보컬 이수, 드럼 전민혁, 베이스 제이윤으로 이뤄진 3인조 밴드다.

이번 ㈜설문대의 문화나눔을 통해 도내 어려운 아동·청소년 등 200명에게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했다.

㈜설문대의 문화나눔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4년 4월 연극‘밑바닥에서’입장권 100매를 기부한 바 있으며, 지난해 3월에는 이병우 기타 콘서트 입장권 80매를 전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문화나눔에 참여해오고 있다.

양진원 대표는 “이번 티켓 나눔으로 문화적으로 소외된 지역사회 이웃들이 문화를 체험하고 재미를 느끼는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문화나눔에 꾸준히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뮤지컬, 연극, 전시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화나눔을 전개하고 있다. 입장권 기부를 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전화(064-755-9810,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