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김창문 국장 등 12명 퇴임...'수고하셨습니다'
상태바
서귀포시 김창문 국장 등 12명 퇴임...'수고하셨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정년.명예 퇴임식 개최
156.jpg
▲ (사진 맨 윗줄 왼쪽부터) 김창문, 지영준, 고운경, 김익준, 김용일, 현태화, 김정민, 오문옥, 김동요, 김용철, 강혜순, 김윤태씨.
처음 공직에 발을 들인 순간부터 시민 행복을 위해 한평생 노력해온 서귀포시내 공직자 12명이 오는 31일자로 퇴임한다.

서귀포시는 30일 오전 서귀포시청 대회의실에서 '2016년도 하반기 서귀포시 공무원 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퇴임식은 퇴임자들이 그간 지방행정을 위해 힘써온 노고를 기리기 위한 행사로, 김용일 전 종합민원실장 지방시설사무관 등 정년퇴직자 8명, 김창문 전 경제산업녹지국장 지방서기관 등 명예퇴직 4명 등 모두 12명을 위해 마련됐다.

퇴식임에서는 서귀포시 전 직원의 마음을 담은 재직기념패, 캐리커쳐 기념품 및 직원전별금 등이 전달됐으며, 후배공무원들의 축하영상 시청과 축하 노래공연 등이 진행됐다.

이중환 서귀포시장은 한평생 공직에 몸담아 '희망과 행복의 중심 서귀포시'를 만들기 위해 헌신 봉사해 온 그간의 노력에 대해 각별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퇴임 후에도 시정발전에 많은 관심과 조언을 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퇴임공무원을 대표해 김정민 전 동부보건소장 지방보건사무관은 퇴임답사에서 영광스러운 자리를 마련해 준 선.후배 공직자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귀포시 발전을 위해 적극 시정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다음은 퇴직자 명단.

▲명예퇴임= △김창문 서기관 △지영준 서기관 △고운경 주사 △김익준 주사 ▲정년퇴임= △김용일 사무관 △현태화 사무관 △김정민 사무관 △오문옥 사무관 △김동요 주사보 △김용철 주사 △강혜순 주사 △김윤태 주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