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원더랜드 인 제주' 9월 개최..."YB밴드, 다이나믹듀오 뜬다"
상태바
제2회 '원더랜드 인 제주' 9월 개최..."YB밴드, 다이나믹듀오 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토박이 청년들이 만들어낸 문화페스티벌"

poster-01.jpg
제2회 원더랜드 인 제주(Wonderland in Jeju)가 오는 9월 17일 렛츠런 파크 제주에서 열린다.

안지스 컴퍼니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공연에는 윤도현밴드, 다이나믹듀오, 강산에, 빈지노, 딘, 카더가든, r.tee, 칵스, 솔루션스, 키밤, 이디오테잎, 플래닛쉬버, 바가지바이펙스써틴, MC 프라임, MC 훈. 총 15팀의 아티스트들이 참여, 이제까지 제주도에서 한번도 볼 수 없었던 최대규모의 라인업과 참신한 기획력으로 제주 최고의 페스티벌로 기대를 받고있다.

무엇보다 제주토박이 청년들이 만들어낸 문화페스티벌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원더랜드 인 제주'는 지난 7월 1일에 제주시 애월읍 양떼목장에서 첫 회를 시작해 섬의 특성으로 인한 제주 공연문화의 제약을 튼튼한 기획과 무대연출, 국내최고수준의 음향과 조명팀을 조직하여 높은 수준의 페스티벌 개최를 목표로 2016년 총 3회의 무료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제주도 표선면 출신인 안지스컴퍼니의 김지훈(33)과 정현철(33) 공동대표는 "제주를 기반으로 문화공연 및 다양한 사업을 이뤘고 이를 다시 제주도민들에게 환원하고자 이러한 페스티벌을 무료로 기획했다"며 앞으로 "원더랜드 인 제주를 기반으로 제주도민과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눈과 귀와 입이 즐거운 제주도다운 문화페스티벌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밴드, 힙합,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가진 뮤지션들이 참여,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제주도내 대규모 테마파크인 렛츠런파크의 장소 후원으로 더욱 다채로운 행사가 될 예정이다.

입장은 모두 무료로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공연장에는 최대 1만5000여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지스컴퍼니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njiscompany)에서 확인 가능하다.<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