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년미술작가회 '바지,락', 꿈인제주 갤러리서 기획전
상태바
제주청년미술작가회 '바지,락', 꿈인제주 갤러리서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제주청년미술작가회 '바지, 락'(회장 이승수)는 오는 27일부터 11월 18일까지 꿈인제주(관장 이나리) 갤러리에서 ‘ㄲ’ 다섯 가지 법칙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청년작가 10인의 릴레이 개인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바지,락'의 강태환, 김소라, 문성공, 신승훈, 최창훈, 고윤정, 강은정, 조기섭, 이승수, 이성종 10명의 작가는 일주일 간격으로 개인전을 오픈해 각자의 고민의 결과물을 선보이게 된다.

제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년 미술인들의 창작활동 고취와 협력을 위해 2014년 결성된 '바지,락'은 청년작가 창작활동에 대한 작가의 고민을 전시, 워크숍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통하고 작가 개인, 나아가 지역 문화예술에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는 그룹이다. ᆞ

이번 전시는 제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10명의 작가들을 한 자리에서 각자의 이야기로 구성된 개인전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전시기획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작가와의 대화’를 오프닝 행사로 준비하여 직접 작가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이 단체의 명예회원인 송창훈, 강민석, 성창학 작가의 본회 활동 마지막 전시를 릴레이 개인전의 마지막 전시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또 총 3개월의 전시 기간 동안 이승수 작가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전시연계프로그램 ‘작은쉼표’를 준비하여 관람자들이 전시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헤드라인제주>

<헤드라인제주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