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다공원 8월 여름밤 나이트 파티, '야(夜)몬딱놀장' 개최
상태바
삼다공원 8월 여름밤 나이트 파티, '야(夜)몬딱놀장'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다공원.jpg
제주관광공사(최갑열 사장)는 19일 오후 7시30분 신제주로터리 삼다공원에서 문화콘서트의 피날레로 야간 플리마켓과 연계한 삼다공원 나이트 파티 ‘야몬딱놀장’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제주관광공사와 연동은 삼다공원을 중심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도민들에게 야간 볼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문화콘서트 및 부대행사로 야간 플리마켓을 개최해왔다.

'삼다공원 문화콘서트'는 지난 5월부터 9회 개최, 도심형 야간 플리마켓 '야몬딱털장'은 지난 7월부터 7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나이트 파티의 스페셜 게스트는 국내 최정상 힙합 뮤지션 ‘산이’를 비롯해 ‘한해’, ‘DJ쥬스’, ‘뉴데이’ 그리고 걸그룹 스위치로 삼다공원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최근 관광객과 도민들에게 인기몰이 중인 야간 플리마켓 ‘야몬딱털장’도 연동지역 공익단체와 기업들과 함께 몬딱털장이라는 주제로 시즌1의 마무리를 준비하고 있다.

행사정보는 제주관광공사 웹사이트(www.ijto.or.kr)에서 안내되고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연동주민을 비롯해 지역 유관기관·단체, 도내 청년들이 협력해 삼다공원에 새로운 야간문화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마지막 삼다공원 나이트 파티에서 한여름의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