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관광 테마파티 '에코파티', 23일 예래동서 개최
상태바
생태관광 테마파티 '에코파티', 23일 예래동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태관광-에코파티.jpg

국내 1호 자연생태우수마을인 서귀포시 예래동에서 생태관광 테마파티 '에코파티'가 열린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서귀포시 예래동 내 상예동 대왕수 1교 밑 공연장에서 '에코파티'를 개최한다.

에코파티는 제주지역의 다양한 생태관광 프로그램에 티(Tea) 파티, 트레킹, 공연 등 대중문화 요소를 결합한 생태관광 테마파티로, 올해 네 차례에 걸쳐 순회 개최될 예정이다.

첫 개최지로는 국내 1호 자연생태우수마을로 지정된 서귀포시 예래동이 선정됐다.

예래동은 마을 주민들이 자체적으로 생태위원회를 구성해 자연 환경 및 경관 보전 등에 적극 나서는 한편, 관련 사업 추진으로 총 다섯 차례 걸쳐 우수마을로 지정되는 성과를 보인 마을이다.

참가인원은 총 50명으로, 사전예약자들이 우선 입장하게 된다. 현장접수도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사전예약을 희망할 경우 오는 11일부터 전화 접수하면 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에코파티는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예래동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고, 이와 함께 생태관광의 가치와 의미를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비는 무료. 문의=제주관광공사(064-740-6075).<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