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곤 후보 호소문..."새로운 서귀포 미래를 위해 투표해 달라"
상태바
위성곤 후보 호소문..."새로운 서귀포 미래를 위해 투표해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성곤본문.jpg
▲ 위성곤 후보 ⓒ헤드라인제주
4.13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마지막날인 12일 호소문을 발표하고, "선거운동기간 동안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서귀포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서귀포시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투표해달라"고 호소했다.

위 후보는 "성산에서 대정까지 한 분이라도 더 만나기 위해 1분 1초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했다"며 "예비후보를 포함한 지난 110여일의 선거운동 기간은 저의 빈곳을 채우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대정에서 성산까지 삶의 현장에서 들려주신 목소리와 가르침을 가슴에 새기겠다"고 전했다.

위 후보는 "지금 서귀포는 변화와 혁신의 시대적 요구에 직면해 있다. 모든 것을 바꾸겠다는 각오와 실천이 필요하다"며 "흘러간 물로 물레방아를 돌릴 수 없듯이 과거 낡은 세력에게 서귀포를 맡길 수다. 저는 새로운 서귀포시와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길에 당당히 나서겠다"고 밝혔다.

위 후보는 "정의롭고 깨끗한 후보, 능력이 검증되고 준비된 후보, 위성곤을 선택해달라. 압도적으로 지지해달라. 과거가 아닌 새로운 미래를 위해 투표해 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제가 드린 약속 반드시 지키겠다"며 "겸손한 자세로 서귀포시민의 힘과 지혜를 믿고 뚜벅뚜벅 나가겠다. 그 길에 서귀포시민의 지지와 성원 때로는 질책과 충고로 저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달라"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