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후보 호소문..."새누리당 후보에 제주도 맡겨서는 안돼"
상태바
오영훈 후보 호소문..."새누리당 후보에 제주도 맡겨서는 안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영훈2본문.jpg
▲ 오영훈 후보 ⓒ헤드라인제주
4.13총선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마지막날인 12일 호소문을 발표하고, "새누리당 후보에게 대한민국과 제주도를 맡길 수는 없다"면서 "오영훈을 당선시켜 정직한 삶을 살아가는 국민이 승리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며 전폭적 지지를 호소했다.

오 후보는 "그동안 유권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 선거운동을 진행했다"며 "시장에서 나물을 파시며 근근이 생계를 꾸려가는 할머니, 아침 새벽 용역 일을 위해 출근하는 형과 동생들, 농산물 가격 하락과 재해로 시름하는 농업인, 헬조선에 태어나 고생하는 청년 등 수많은 사람을 만났다. 그 과정에서 제가 정치를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됐다"고 회고했다.

그는 "그 분들이 오영훈을 채찍질 하고 가르치는 스승이다. 서민과 소외된 사람들을 위한 정치를 하라는 명령이다"며 "이번 선거과정에서 새누리당과 집권여당에게 제주의 현안을 맡길 수 없다는 것이 확인됐다"고 강조했다.

오 후보는 "새누리당의 후보는 제주도민과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는 도덕적이지 못한 사람"이라며 "그런 후보에게 제주의 미래를 맡기는 것은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주장했다.

그는 "위대한 제주시민 여러분께서 오영훈을 반드시 당선시켜 새로운 정치문화를 만들어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