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용 호소문 "진정한 시민승리 위해 농경제전문가 선택해달라"
상태바
강지용 호소문 "진정한 시민승리 위해 농경제전문가 선택해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지용최종.jpg
▲ 강지용 후보 ⓒ헤드라인제주
4.13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한 새누리당 강지용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마지막날인 12일 호소문을 발표하고, "총선 진정한 시민승리를 위해 농업경제전문가를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강 후보는 "16년 긴 세월이었다. 이번만큼은 희망의 지역경제일꾼 강지용이다"며 "지난 4년 간 정말 쉼 없이 많은 시간을 시민 여러분의 고충과 삶의 애환들을 함께 체험해왔고, 많은 시간 시민여러분들과 농, 어민들의 눈물을 닦아드리며 동고동락 해왔다"고 말했다.

그는 "서귀포시 지역은 16년이라는 긴 세월을 야당 출신의 국회의원이 활동하면서 대정부 소통과 중앙 절충력, 국책사업 지원 등 많은 분야에서 우리지역 발전의 추진력을 떨어뜨려왔다"며 "집권여당인 새누리당 후보인 제가 반드시 승리해 정치력의 부재를 없애고 중앙정부와의 절충력을 높여 서귀포시 경제 발전을 이뤄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 후보는 또 "제2공항 건설과 강정민군복합형관광미항, 동홍동 헬스케어타운, 신화역사 공원 등 제주도의 많은 현안과 중차대한 국책사업들이 우리 서귀포시에 집중돼 있다. 이를 통한 지역주민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많은 혜택과 경제적 파급효과를 최대한 이끌어낼 것"이라며 "아울러 청년들의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청년들이 우리 서귀포시를 등지지 않아도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서귀포시 생명산업인 감귤과 밭작물 등 1차산업을 고부가가치 6차산업 연계해 경쟁력 강화와 농가소득을 증대시키겠다"며 "FTA 대책 마련과 이에 따른 농·수·축 보호정책을 마련하고, 기후변화에 따른 재해에 대비 실효성 있는 예산대책 연구에 저의 모든 역량을 다 바칠 것"이라고 약속했다.

강 후보는 "이제 서귀포시는 변화와 혁신으로 거듭나야 한다"며 "오직 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 할 것이고, 이번 4. 13 총선 진정한 시민승리를 위해 농업경제전문가인 강지용을 선택해줄 것을 간곡히 호소드린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