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창일 후보 총력유세..."토론회 거부한 양치석 후보 도민우롱"
상태바
강창일 후보 총력유세..."토론회 거부한 양치석 후보 도민우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환 지사, 뭘 보고 돕겠다고 나섰나?"

KakaoTalk_20160411_231140503.jpg
4.13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강창일 후보는 11일 오후 7시 제주시 노형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마지막 총력 집중유세를 가졌다.

이상봉 제주도의원 사회로 진행된 이날 유세에는 김종인 더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대표, 김영훈 전 제주시장(선대위원장)과 오옥만 전 제주도의원, 문대리 전 제주도의회 의장 등이 지원유세에 나섰다.

이어 강창일 후보는 이날 KBS 후보자 토론회에 양치석 후보가 불참한 것을 두고, "국회의원의 중요한 현장 중 하나는 토론의 장인데 이를 거부한 양치석 후보의 행동은 도민에 대한 기만이고 우롱이다"라며 양 후보를 정면 비판햇다.

강 후보는 "제주의 미래를 위해 정치공무원 끊어내야 한다. 자긍심을 가지고 제주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성실한 공무원들과 도민들의 명예를 제가 지켜내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정부가 외면하고 있는 보육 현실, 누리과정 문제의 해결과 청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반드시 해결하겠다"며 "또한 정부가 외면하고 있는 국가 문제, 제주도 현안 문제들을 경험과 연륜을 갖춘 중진인 저 강창일과 열정과 패기로 뭉친 초선 의원들이 함께 힘 모아 해결해, 위대한 제주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문대림 전 의장은 양치석 후보 선거지원에 나선 김태환 전 제주도지사를 겨냥해, "정치적 소신, 정책적 비전을 보고 돕겠다고 해야지 본인을 위한 충성도 하나만으로 선거에 나선 것은 명예스럽지 못하다"며 "이번 선거에서 제주 시민의 이름으로, 이러한 행태에 대해 심판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