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용 후보 "젊은 구태 제압할 새로운 대안 녹색돌풍"
상태바
오수용 후보 "젊은 구태 제압할 새로운 대안 녹색돌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4.13총선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한 오수용 후보는 총선 마지막 휴일인 10일 제주도문예회관 및 인제사거리, 호남석재 사거리 등에서 릴레이 거리유세를 갖고 "호남에서 시작된 국민의당 녹색바람이 수도권으로 북상하고 제주에도 상륙, 녹색바람이 녹색돌풍으로 변해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면서 국민의당 후보를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오 후보는 "이번 선거는 새누리당 정권 8년 동안의 오만·불통·구태정치, 경제를 망친 책임 그리고 제주에 대한 홀대와 무관심을 심판하는 중대한 선거"라며 "새누리당 부상일 후보도 그 행태를 보면 나이만 젊은 구식 모델이고 젊은 구태일 뿐이다. 표로 행동으로 확실한 심판 내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도민들과 유권자 여러분들은 제1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이 새누리당을 심판해주리라 혹시나 기대하면서. 다시 속는 줄 알면서도 다시 한번 기대를 했다. 여론조사 결과가 이를 말해준다"면서 "그러나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물론이고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후보는 새누리당을 심판하고 새누리당 후보의 당선을 막을 수 있는 능력과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 역시나 였다. 무기력하고 무책임하며 소신이 없다"고 비판했다.

오 후보는 "이번 선거과정에서도 더불어민주당은 새누리당과 싸우기만 하면서 변화에 대한 도민들의 열망을 담아내는 큰 정책 공약 제대로 제시하지 못했고 새누리당을 심판해야 할 논리하나 제대로 개발하지 못했다. 참 무력하다"며 "그래서 제주에서도 녹색 돌풍이 부는 것이다. 국민의당이 이번 선거에서 승리하는 길 만이 유일한 대안"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저 오수용이 있으므로 믿고 안심하고 자신있게 마음속에 간직해온 소신, 변화의 대한 열망을 행동으로 투표로 보여달라"면서 "저에게 힘 실어주면 새누리당을 심판하고 제주의 새로운 대안이 되고, 서울에서 큰 일, 제주를 위한 큰 역할 하겠다"고 약속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