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방식.김용철.장정애, 양치석 후보 지지 선언
상태바
신방식.김용철.장정애, 양치석 후보 지지 선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0405_135152.jpg
▲ 5일 오후 2시 양치석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신방식 김용철 전 예비후보가 양 후보와 함께 두 손을 들어올리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오는 4.13 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했다 새누리당 경선에서 탈락한 신방식, 김용철, 장정애 전 예비후보가 경선 경쟁자였던 양치석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우선 신방식, 김용철 전 예비후보는 5일 오후 2시 양치석 후보 사무실을 방문해 이 같은 입장을 밝히고, 남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양 후보의 거리유세를 지원키로 했다.

신 전 예비후보는 "개인적인 욕심 보다는 새누리당의 필승을 위해 선당후사의 입장에서 양 후보를 지원할 것을 결심했다"며, "청정하고 깨끗한 선거로 양 후보의 당선을 위해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 전 예비후보도 "양 후보가 승리해 제주도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 수 있도록 열정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정애 후보는 일찍이 양 후보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히고, 현재 양 후보와 함께 거리유세에 나서고 있다.

양 후보는 "경선 동지들이 대승적인 차원에서 새누리당의 승리를 위해 뛰어주겠다고 해 감사할 뿐"이라며,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