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창일 후보 관덕정 유세..."실패한 박근혜 경제정책 바로잡을 것"
상태바
강창일 후보 관덕정 유세..."실패한 박근혜 경제정책 바로잡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오는 4.13총선에서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강창일 후보는 4일 오후 7시 제주시 삼도동의 관덕정에서 집중유세를 갖고 "다선의 힘으로 전면에 나서 박근혜 정부의 실패한 경제정책을 바로잡겠다"고 약속했다.

강 후보는 "박근혜 정부의 경제정책은 실패했다"면서 "낮은 금리, 많은 대출로 부동산은 폭등했고 가계대출은 늘고 있고, 부자감세, 서민증세로 도민 여러분의 지갑만 털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어 "이것을 바로 잡아야, 제주가 살고 대한민국이 산다"면서 "제가 국회에서 중진, 다선의 힘으로 전면에 나서서 바로잡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강 후보는 "이곳은 4·3이라는 제주의 아픔이 시작됐던 곳"이라며 "추념일 지정 후 대통령은 한 번도 제주를 찾지 않았고, 후속 조치도 하지 않고 있다"고 성토했다.

그는 "열심히 뛴다고 뛰었지만, 도민 한 분 한 분 다 찾아뵙지 못해 항상 죄송한 마음"이라며 "도민 여러분의 은혜에 보답하는 길은 올바르게 의정활동하고, 제주도의 명예를 지키고 제주 발전을 이뤄내는 것이다. 제가 반드시 중진의 힘으로 해내겠다"고 다짐했다.<헤드라인제주>

4.jpg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