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 독일 미텔도이체쳄버 초청 공연
상태바
서귀포예술의전당, 독일 미텔도이체쳄버 초청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jpg
서귀포예술의전당(관장 양은권)은 새봄맞이 기획공연으로 독일미텔도이체 쳄버오케스트라 초청 서귀포공연을 개최한다고 3일 전했다.

오는 15일 오후 7시30분 열리는 이번 공연은 정통 클래식음악의 본 고장인 독일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미텔도이체쳄버오케스트라를 초청해, 네덜란드 출신의 중견지휘자 제라드 오스캄프(Gerard Oskamp)의 지휘로 첼리스트 이삭과 피아니스트 강효지 교수의 협연으로 진행된다.

미텔도이체 쳄버오케스트라는 독일 작센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오케스트라로서 1년에 100회 이상의 공연을 하고 있다. 바로크시대부터 낭만시대, 그리고 오페라에서 현대음악까지 클래식음악을 기반으로 팝에서 째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시대별 장르에 맞는 음색으로 연주함으로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오케스트라이다.

이번 음악회는 고전시대음악의 대표주자인 하이든의 무인도 서곡을 시작으로 모차르트 초기 교향곡 4번 등 고전음악과 갈로(Gallo)와 그리그(Grieg)의 낭만음악을 연주한다.

특히 젊은청년 연주자를 대표하는 첼리스트 이삭 클래시칸앙상블 대표가 하이든 첼로협주곡 1번을 협연하고, 제주출신의 피아니스트로 서울대학교 재학 중 독일 하노버 음대를 졸업한 강효지 교수가 모차르트 피아노협주곡 20번을 협연해 정통클래식음악의 진수를 들려준다.

서귀포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서귀포예술의전당은 저렴한 입장료로 극장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기획공연을 통해 서귀포 시민의 문화향유 욕구충족과 함께 '문화도시 서귀포'를 지향하며 직원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입장권은 1층 1만원, 2층 5000원이고, 7일부터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이나 현장에서 예매할 수 있다.

서귀포예술의전당 문화사랑회원 30%, 다자녀가정 50% 등 다양한 할인이 가능하고 7세 이상 입장가능하다.

문의=서귀포예술의전당(064∼760∼3365, 3368, 3345, http://arts.seogwipo.go.kr).<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