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철 예비후보 "중소기업자금 지원 정책 공약"
상태바
김용철 예비후보 "중소기업자금 지원 정책 공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13일 실시되는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한 새누리당 김용철 예비후보는 중소기업자금 지원에 정책을 4일 선거 공약으로 발표했다.

1.jpg
▲ 김용철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김 예비후보는 "실질적이고 공정한 사업성 평가와 관리제도를 구축하고, 혁신적 중소기업에 대한 모험적 지원제도를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공공기관은 공공의 목적을 위해 운영돼야 하고 수익이 평가기준이 돼서는 안된다는 원칙하에 공공기관의 적정수익 개념을 도입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를 위해 김 예비후보는 "연 2000억원 규모의 지속적인 재정지원을 확보하고, 도내외 성공한 실업가를 중심으로 학계, 컨설팅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중소기업지원심사위원회를 제주도신용보증재단 내 기구로 설치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중소기업지원 심사위원회의 결정으로 모험투자 대상 사업을 결정해 지원하겠다"며 모험투자인 경우 80%투자시 50%지분 취득, 50%투자시 30%지분 취득토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 같은 정책을 통해 제주산업의 기반이 되는 혁신적 중소기업 육성기반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헤드라인제주>

<박성우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