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철 예비후보 "문화콘텐츠 기반 융복합컨퍼런스 필요"
상태바
김용철 예비후보 "문화콘텐츠 기반 융복합컨퍼런스 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철.jpg
▲ 김용철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오는 4.13총선에서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하는새누리당 김용철 예비후보는 31일 문화컨텐츠를 기반으로 한 IT, BT 융복합국제컨퍼런스를  공약했다.

김용철 예비후보는 이날 정책브리핑 자료를 통해 "IT, BT 문화콘텐츠 국제학술대회를 주관하고, 세계 전자음악(EDM:Electronic Dance Music)페스티벌을 기반으로한 융복합콘텐츠를 육성해야 한다. 유네스코세계유산 등과 관련된 국가와 글로벌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한다"며 이같이 약속했다.

김 예비후보는 "컨퍼런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업의 참여와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대중적 페스티벌 병행야 한다"며 "SXSW(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에 비견되는 대형컨텐츠를 육성하겠다"고 했다.

이를 통해 그는 △제주의 대표 브랜드 육성 △세계인이 함께할 수 있는 제주의 대표적 콘텐츠 실현 △ 제주실리콘비치 기반조성 △ 비정부비영리SNS국제인증시스템 운영 △융복합문화콘텐츠 육성기반 조성 △ 세계 중심의 제주발전 모델제시 △ 미래가치 실현을 위한 철학적 기반 조성 등의 기대효과가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