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국내 맥주 최초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하이트, 국내 맥주 최초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3종 한정 출시
104.jpg
<사진=하이트진로>
올 겨울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이 선보인다.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하이트는 연말까지 국내 최초로 레드 컬러를 입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흰 눈 사이로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하늘을 나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이 디자인된 하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병(500ml) 및 캔(355ml, 500ml)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제품 패키지 외에도 맥주 미드팩, 트레이와 박스까지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해 연말 친구, 동료, 지인들과 모여 함께하는 순간 더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연말 모임이나 크리스마스 파티 자리를 더욱 빛내줄 특별한 디자인의 이 제품은 특히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2015년 크리스마스에만 만나는 특별한 하이트 맥주라는 희소성 때문에 소비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큰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맥주 브랜드가 겨울 시즌에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하지만 연말 시즌 자주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지인들과 오랜만에 함께하는 순간만큼 맥주가 잘 어울리는 때도 없을 것이다. 이 때 레드 컬러를 입은 하이트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이 그 설렘과 즐거움을 더 크게 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최근 펼치고 있는 친구와 모여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알리는 '친맥캠페인'과 더불어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이 연말시즌 함께하는 순간에 언제나 하이트가 그 중심에 있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4일부터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및 젊은 층들이 모이는 주요 상권 내 유흥 업소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ko-kr.facebook.com/HITEJINR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