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상공인연합 "삼다수 직영 전환 전폭 지지"
상태바
제주소상공인연합 "삼다수 직영 전환 전폭 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목상권 활성화 기대...경제활성화 공동 노력"
28일 오전 11시 제주도의회 도민의방에서 제주도소상공인연합회가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헤드라인제주>

제주특별자치도소상공인연합회(회장 오재천)가 제주도개발공사의 삼다수 유통 직영체제 전환을 전폭 지지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동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주도소상공인연합회는 28일 오전 11시 제주도의회 도민의방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주도 공수인 삼다수는 투명하고 공정하게 소비자에게 공급돼야 한다는 취지에 공감하고, 공공성, 공익성을 최우선으로 정책에 반영했음을 환영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제주도소상공인연합회는 "제주도내 유통전문업체에 삼다수 직거래 공급권을 제고함으로써 대형마트 및 편의점의 무차별 공격에 대응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됐으며, 골목상권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우리 소상공인들의 단체인 체인본부에서는 유통단계를 축소해 제주도내 나들가게를 비롯한 골목수퍼에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삼다수를 공급함으로써 소비자에게도 판매가격을 더 낮출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더 나아가 소비자 물가 안정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제주도소상공인연합회는 "앞으로 제주도정의 시책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며, 제주도개발공사에서 추진하는 모든 정책에도 최대한 협조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동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