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벨리타캠핑장, '초보 캠핑교실' 개최
상태바
제주벨리타캠핑장, '초보 캠핑교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벨리타캠핑장(캠프장 조용재)은 방학기간을 맞아 제주도민들의 캠핑 입문과 체험을 위한 초보캠핑교실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핑교실은 캠핑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초보자들이 캠핑장비를 선택할 때 알아야 할 장비선택 노하우, 장비구매 요령, 고가의 장비를 잘 관리해서 오랫동안 사용하도록 하는 장비관리 방법 등의 이론과정과 이론을 통해 배운 내용을 직접 캠핑장에서 실제 장비를 가지고 체험할 수 있는 실습과정이 진행된다.

또 교육을 마치고 난 뒤 저녁시간에는 벨리타캠핑장이 운영하는 글램핑 장에서 직접 캠핑을 즐기며 '캠핑요리'와 '캠핑 바비큐', '모닥불놀이' 등의 체험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 캠핑도 즐기면서 캠핑노하우도 전수 받는 1석2조의 혜택을 제공한다.

조용재 캠프장은 "아이들의 성화에 못이겨 캠핑을 시작해보려고 해도, 너무 많은 장비와 그 가격에 놀라 선뜻 시작을 못하는 도민들에게 올바른 정보와 노하우, 체험환경을 제공해, 도내 캠핑문화 확산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이번 과정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초보캠핑교실'은 오는 23일부터 8월20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1박2일로 일정으로 제주벨리타캠핑장(조천읍 선흘리 2861-4번지)에서 진행된다.

수강생들에게는 기념품과 바비큐세트작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과정을 수료한 분들이들에게는 캠핑장 1박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헤드라인제주>

문의=제주벨리타캠핑장(070-7011-7274/www.jejubeliit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