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대 제주도의회 2기 예결특위 구성...위원장 이경용
상태바
제10대 제주도의회 2기 예결특위 구성...위원장 이경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위원장 이상봉 선임...임기 1년

제10대 제주특별자치도의회가 제2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에 이경용 의원(새누리당), 부위원장에 이상봉 의원(새정치민주연합)을 각각 선임했다.

제주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2일 오후 5시 의사당 소회의실에서 제1차 회의를 갖고 위원장 및 부위원장 선임의 건을 의결했다.

제주도의회 이경용, 이상봉 의원. <헤드라인제주>

이경용 위원장은 "제주도와 제주도교육청 예산 및 결산의 심도 있는 심사활동을 위해 특별위원회를 구성한 만큼, 제주특별자치도와 교육청의 재정 건전성 확보 등의 사명감을 갖고 예산편성에서 집행까지의 성과분석과, 재원배분의 적절성, 어려운 취약계층 보호, FTA를 대응한 1차산업 경쟁력 강화와 소득안정대책, 재래상권 활력회복 서민생활 안정대책 등의 민생에 중점을 두고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각 상임위원회에서 2명씩 차출된 예결특위는 행정자치위원회에서 김영보(새누리당), 이상봉(새정치민주연합) 의원, 보건복지안전위원회에서 강익자(새정치민주연합), 유진의(새누리당) 의원, 환경도시위원회에서 고태민, 이경용(이상 새누리당), 현우범(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선임됐다.

문화관광스포츠위원회에서는 고충홍(새누리당), 김용범(새정치민주연합) 의원, 농수축경제위원회에서는 위성곤(새정치민주연합), 허창옥(무소속) 의원, 교육위원회에서는 홍경희 의원(새누리당)과 부공남 교육의원이 각각 선임됐다.

제2기 예결특위의 임기는 다음달 1일부터 2016년 6월 30일까지 1년이다. <헤드라인제주>

<박성우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