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맛 보는 '프렌치 타블 도트'
상태바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맛 보는 '프렌치 타블 도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6월,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테라스카페에서는 프랑스로의 미식 여행을 제안한다.

파크 하얏트 파리 방돔, 하얏트 파리 마들렌 등 프랑스 파리의 5성급 호텔에서 경력을 쌓고 하얏트 리젠시 제주로 합류한 이승준 쉐프가 소개하는 5코스 세트 메뉴의 ‘프렌치 타블 도트’로 색다른 프렌치 퀴진을 경험해 보자.

잠들어 있는 입맛을 부드럽게 깨워 줄 세트 메뉴의 시작으로는 구운 제주 비트를 올린 파마산 치즈 사블레가 준비되며, 아스파라거스와 헤이즐럿 크럼블과 프랑스의 전통 소울 푸드로 손꼽히는 어니언 수프가 차례로 이어진다.

‘프렌치 타블 도트’의 컨셉인 신선한 제주의 식재료와 프랑스 요리법의 접목은 메인 요리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제주산 닭을 이용해 프렌치 스타일 수비드로 익힌 닭가슴살에 구운 건과일을 곁들여 감미로운 조화를 선사한다. 코스의 마지막으로 새콤달콤한 제주 딸기와 크림, 머랭 그리고 한라봉 마카롱이 만찬의 마무리를 돕는다.

'프렌치 타블 도트' 세트 메뉴는 테라스카페에서 6월 30일까지 판매된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