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표영호.서진규, '3인3색' 토크 콘서트 개최
상태바
원희룡.표영호.서진규, '3인3색' 토크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CBS 3인3색 토크 콘서트 홍보물.<헤드라인제주>

내 인생의 무게가 무겁게 느껴질 때 나와 똑같은 고민을 하고 그 해결책을 찾아 열심히 살아온 그 누군가의 조언은 삶의 위로가 된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성공을 일구면서 행복을 찾은 분들의 삶을 직접 듣고 나눌 수 있는 시간이 제주에서 마련된다.

제주CBS(본부장 배재우)가 창립 14주년을 맞아 6월4일과 5일 이틀 동안 ‘3인 3색 토크콘서트’을 연다.

미래의 주역들인 청소년과 청년을 대상으로 열리는 ‘3인 3색 토크콘서트’는 모두 3개 강좌로 진행된다.

원희룡 제주특별도지사의 ‘실패는 위대하고 청춘은 찬란하다’라는 주제 강연을 비롯, 표영호 굿마이크대표의 ‘스스로에게 기회를 주는 삶’, 서진규 희망연구소 소장의 ‘내 운명은 내가 결정한다’는 내용으로 어렵고 힘들었던 삶의 역경을 이겨내고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는 인생 여정을 들려준다.

제주CBS 배재우 본부장은 “이번 강연이 방황하고 힘든 시기를 보내는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인생의 가치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희망의 장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3인 3색 토크 콘서트’는 다음달 4일 오후 6시 서귀포학생문화원, 5일 오후 3시 제주대 아라뮤즈홀에서 잇따라 열린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